자주하는 질문

A

매월 말일까지 도착합니다. (일반 우편으로 우편함 확인)
예시) 2월호 교재의 경우, 1월 31일까지 우편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

홈페이지(고객센터>나의 문의내역)에 글을 남겨 주시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A

홈페이지(고객센터>나의 문의내역)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발송된 교재는 변경이 아니 되며, 15일 이전에 연락 주셔야 다음 달 교재부터 적용이 가능합니다.
예시) 2월호부터 변경된 단계 또는 주소로 받길 원하시면, 1월 15일 이전에 변경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A

대부분 중복으로 신청된 경우입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나의 문의내역)에 글을 남겨 주시면,

중복 결제 등 불이익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A

동일한 주소로 등록되어 있어도 각 단계별 교재는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배송되는 시기는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말일까지 기다려 주시고, 미도착 시 홈페이지(고객센터>나의 문의내역)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A

홈페이지(정기구독>정기구독 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홈페이지(고객센터>나의 문의내역)에 글을 남겨주십시오.

A

신청 접수 하신 곳 또는 본사 회원상담실(02-3142-2002)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결제 금액에서 발송된 도서(사은품 포함)의 정가 총액을 차감한 잔액을 환불합니다.

A

예, 가능합니다. 지난 호 구매를 희망하시면 홈페이지(고객센터>나의 문의내역)에 글을 남기시거나,
회원상담실(02-3142-2002)로 연락 주십시오.

A

예, 가능합니다. 학교 근처 서점, 대형 서점,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