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보내기
요청사항

ppt 1_1_내 친구를 소개합니다_단원 정리.ppt

ppt 1_1_내 친구를 소개합니다_단원 정리.ppt

아래 정보가 함께 발송됩니다.

  • OS버전 : Windows 7
  • T Solution+ 버전 : 1.0.0.0
  • 현재경로 : 메인화면 > 메인화면 > 서브화면 > 서브화면
1:1문의
오전 11:52

이곳은 사용자가 1:1문의를 합니다.

문의드립니다.

이곳에는 답변 내용을 보내줍니다.

문의드립니다.

이곳에는 답변 내용을 보내줍니다. 네, 가능합니다.

이곳에는 답변 내용을 보내줍니다.

문의드립니다.

이곳에는 답변 내용을 보내줍니다. 네,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 회원가입

회원가입

아래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반드시 읽고 동의해 주세요.

  • 약관동의
  • 본인인증
  • 회원정보 입력
  • 가입완료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 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하이라이트(주)지학사(이하"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교육정보종합인터넷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조건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공지 및 준용)
  1.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과 서비스 운영상 중요 사유가 있을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거합니다.
제4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jihak.co.kr에서 ID를 발급받은 자
  2. 아이디(ID):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바의 조합
  3. 비밀번호:회원의 비밀 번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운영자: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5. jihak.co.kr이용:이용자가 단말기를 이용하여 jihak.co.kr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이용하는 것
  6. 인터넷 서비스:전 세계의 컴퓨터 네트워크들과 연결되어 제공하는 전자우편,파일전송,원격지 로그인,웹 등의 서비스
  7.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ISP):인터넷 회선 및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 또는 사람
  8. 계약해지: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 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약관에 동의하여 가입하기 단추를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회원자격)
  1. 회원자격은 학생/교사/일반인에게 특정 제한없이 부여됩니다.
  2. 향후 당사(회사)교재 사용 여부에 따라 회원 자격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이름/아이디(ID)/비밀번호/E-mail/주소/전화번호/과목/기타)
제8조(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이 제7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때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조건이 미비되었을 경우
제9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10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해서 알고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1조(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이에 대한 의무)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12조(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해위
    • 판매 및 다수에게 피해를 끼치는 광고를 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배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4조(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5조(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정보를 가공,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6조(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7조(서비스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정전,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요금

제18조(이용요금)
jihak.co.kr의 이용료는 무료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이용 요금이 유료화될 경우에는 jihak.co.kr을 통해 게시합니다.

제5장 이의 신청 및 손해배상 청구금지

제19조(이의신청금지)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시 발생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무료 이용 기간 동안은 이의 신청 및 민원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20조(손해배상청구금지)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시 발생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무료 이용 기간 동안은 하이라이트(주)지학사 및 관계 기관에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없으며 하이라이트(주)지학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6장 계약해지및 이용제한

제21조(계약해지및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ID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양식중 허위로 기재된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이름,주민등록번호 등)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 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회원이 국익,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 사이트내 시스템에 대해 운영자의 동의없이 인위적으로 조작을 가한 경우
  7. 근거나 확인절차없이 회사를 비난하거나 유언비어를 유포한 경우
  8.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흘 한 경우
  9.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21조(탈퇴)
회원에 의한 계약해지는 탈퇴라 칭하며, 회원탈퇴 후 재가입시 기존 ID로는 개가입 할 수 없습니다.

[부칙] (시행일)이 약관은 2011년 9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

1. 개인 정보 수집 항목
  • ① 최초 회원가입시 회원식별 및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필수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가입회원구분,이름,주소,전화번호,휴대폰번호,이메일,메일링서비스유무,SMS서비스 유무

  • ②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불량이용 기록

2.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재, 요금추심

  • ②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 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3. 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① 회원탈퇴시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회원님께서 제공한 이름, 아이디, 이메일주소, 주소, 전화번호
    • 보존근거: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 보존기간: 회원탈퇴 후 1년
  • ② 상거래 관련 보존 개인정보
    • 보존항목: 상거래 이력 및 회원님께서 제공한 이름, 이메일주소 등
    • 보존근거: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결제와 관련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